완전 고전게임이죠. 저도 이게임 진짜 옜날에는 참 많이했는데요. ㅋㅋ 요즘에는 잘 안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워낙에도 오래되고 한 게임이라 그런 것 같죠.ㅋㅋ 그래도 해보시면 재미있을 겁니다. 추억만큼 좋은 것이 없죠. ㅎㅎ 옜날생각도 나시고 하니깐요. 잼나게 하시구요. 펙맨은 도망다니는 게임인데요. 잘 도망다니면서 아이템을 다 먹어야 합니다. 머리도 좀 쓰시면서 하셔야지 하는 게임이죠. 그걸 기억하시고 플레이에 임하시면 아마 정말 높은 스코어를 얻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이제 바로 시작해 볼까요. 제가 좋아하는 고전꼠이다보니깐,, 소개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제서야 하게되네요. 죄송합니다.ㅎㅎ 그런데 이거 카테고리를 어디로 해야 할까요? 액션으로 해야 할 것 같은데요.. 아무튼 여러분들은 즐거운 팩맨 게임 즐기시기 바라겠습니다. ^^ ㅋㅋ



조작키 :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