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돈버그 버전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게임이죠. 굉장히 유명한 몽키디펜스, 또는 원숭이 디펜스라고 불리는 게임 입니다. 타워를 건설해서 막는 게임이죠. 저는 풍선타워디펜스3라고 올려봤습니다. 무척 재미있구요. 해보시면 아마 타워디펜 중에는 갑이라고 보실겁니다.ㅎㅎㅎ 나중에는 굉장히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오거든요. 이런 템들을 이용하셔서 막아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저는 강에서 싸우는 배가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암튼 맵도 잘 선택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아시듯이.. 무적판.... 버그판 이기 때문에.... 그냥 막 지어댈 수 있습니다. 업글도 존나 하시구요... 그러면 그냥 이길 수 있습니다. 저도 그걸 즐기면서 하고 있네요. 최고급 무기로 무장한 파워디펜!!!!!!!


조작키 : 마우스...


클릭해서 적들을 죽이는 타워를 건설하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