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정말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러블 트러블 입니다.ㅎㅎ  혹시 해보셨는지 모르겠는데요. 이 게임은 바로 건물 부수기 게임 입니다. 여러가지 아이템을 이용해서 다 부셔버리는건데요. 해보시면 상당히 재미가 있습니다.ㅋㅋ 저도 하다보니깐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겠네요.ㅋㅋ 자 그럼 바로 고고고 하시구요.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MINICLIP.COM 에서 퍼왔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많이 가는 사이트일 것 같네요.ㅋㅋ




위에서 바로하시기 바랍니다. 부수는 철퇴가 흔들거리는게 참 재미있네요.. 상도 받은 게임인가 봅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눈도 내리네요. 러시아니깐 당연한 거겠죠.ㅋㅋㅋ


조작키 : 마우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