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재미있는 버전 입니다. 저는 뉴욕버전이랑 부처버전을 해봤는데요.. 뭐 이누야사 버전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제일 재미있는건 바로 이 도쿄버전 입니다. 그냥 하면 할수록 정말 짱이네요.ㅋㅋ 여러분들 일본의 건물을 다 뿌셔버린다고 생각하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또 독도뿐만 아니라 위안부 문제부터... 답없는 일본.. 정말 스트레스 입니다. 이런 게임으로 한번 스트레스를 푸신다고 생각하시구요. 즐거운 도쿄 부시기 게임 들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정말 재미있는게 일품입니다.ㅋㅋ 뉴욕버전은 제가 얼마전에 올렸던 것 같은데요. 해보신 분들도 있을것 같습니다. 이거 해보시고 재미있으면 그것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하시는 방법 : 마우스로 맨 아래 매뉴의 여러 폭탄이나 아이템을 이용해서 설치하고 폭파하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