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머리쓰는 게임 좋아하시나요?ㅎㅎ 저는 무지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머리가 좀 나빠서요.. 아이큐가 좀 낮아서... 거의 돌고래 수준입니다.ㅠㅠㅠ 그런데 이 게임은 좀 할만하더라구요.. 제가 잘하는게 아니라 재미있어서요.ㅋㅋ 블럭을 굴려서 구멍으로 넣는 게임인데요... 이리저리 굴려야 합니다. 그리고 OX 가 나오는데요. 그걸 누르면 길이 나옵니다. 그러니깐 여러분들이 그걸 잘 통과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그런 게임입니다... 머리가 좋아야 하죠.ㅎㅎㅎ 아이큐가 몇이세요?ㅋ



 저는 잘 못하는데요. 그래도 3단계까지는 겨우겨우 깰 수 있었습니다. X 버튼은 길게 눌러야 되는거였네요... 아무튼 해보시면 알 것 같습니다. 막혀도 포기하지마시구요. 조그만 더 조금만 더 생각해 나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바로 고고씽 해보세욥.^^


조작키 : 방향키.... 굴리세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