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잘 못 믿겠지만, 이 게임이 공포게임으로 기네스북에 올랐다는 글을 본 적 있는데요. 얼마나 무섭길래 그러는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제가 해본결과로는 이 공포 농장게임보다는 프란체스카2 더하우스 게임이 더 무서운 것 같네요.ㅎㅎ 그래도 이 게임 상당히 으스스하고 분위기가 무서운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즐겁게 게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ㅎ 자 그럼 바로 아래에서 시작해 보세요.. ^^ 메인부터 정말 오싹합니다.ㅋ





다른게임들하고 진행방법은 거의 비슷합니다. 클릭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방식인데요. 중간에 무서운 귀신이 나오기도 하니깐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플레이하다가 귀신을 몇번이나 봤거든요.ㅠㅠ


 노약자나 임산부, 어린이는 플레이를 금합니다. 절대로 하지마세요. 심장약하신 분들도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