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바로 시작해 볼까요...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어려운 게임 입니다. 하지만,,, 제가 무적판을 함께 올려드리니깐요.. 여러분들이 플레이하실 때 무척이나 빡이 안치실 것 같습니다.ㅋㅋ 이런게 재미죠. 버그판의 ... ㅋㅋㅋ 저는 옜날에 순정판으로 하는데 너무 열받아서 미쳐버릴려고 했던 적도 있습니다.ㅋㅋ 자 그럼 바로 진행을 해볼까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참 재미있게 하는 게임이거든요. ㅋㅋ 그냥 쑥쑥지나가면 좋습니다만, 그게 넘 싱겁다. 하시는 분들은 함께 올린 정식판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순정판을 하시려면,,, (무적모드 아님) 아래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자 어느것을 먼저해도 관계없습니다. 위에 올려드린 것이 버그판 즉 안죽는 버전 입니다. 아래에 더보기를 누르면 할 수 있는게 기본판 입니다.. 자 한번 해보시구요. 하는 방법은 마우스로 움직여서 가면 됩니다. 그리고 장애물이 막 움직이는데 이걸 피해야 하는데요. 바로바로 피하시면 됩니다.ㅋ


조작키 : 방향키로 조종!!!!!!!!



정말 개쩌는 게임 입니다. 30판이 있는데요. 이걸 무적판도 아니고 그냥 깰 수 있는 분들이 있을지 정말 의심스럽네요.ㅋㅋ

저는 정말 못깰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막 어지러울 정도로 어렵습니다.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