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많이 하는 게임이 바로League of Leagends, LoL 입니다. 아마 라이엇게임회사에서 만들었다고 하죠. 저도 익히들어서 알고 있는데요. 이 게임회사가 블리자드에게 제안을 했는데, 블리자드는 거절했고 1등 게임회사를 만들었다고 하죠. 참 전설같은 이야기 입니다. 아무튼 오늘은 롤같은 게임을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요. 조금 다른점은 성지키기 게임같은 디펜스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보시면 아실 겁니다. 전기를 쓰는 캐릭터가 나오구요. 전기구이로 적들을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자 시작해보세요. 저는 해보니깐 업그레이드에서는 위자드랑 성을 업글하는 쪽으로 가시는게 초반에는 좋습니다. 왜냐하면 기본댐지가 어느정도 되야지 좋거든요. 한번 해보시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자 시작해보시구요. 저는 하다가보니깐 성이 레벨 5까지 가면 진짜 쌔집니다.ㅋㅋ 벙커같아용.ㅋ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하면 공격

q/w/e/r 로 마법을 쓰시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