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커피 좋아하시나요?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바로 pc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커피 만들기 게임 입니다. 저는 커피를 잘 못만드는데요. 아마 배경지식이 커피쪽으로 좀 많이 있는 분들은 쉽게 플레이를 이어나가실 수 있을 겁니다. 저는 하다보니깐 정말 어렵더라구요.ㅋㅋ 여러분들은 아마 잘하실 것 같은데요. 앞으로 저도 바리스타는 아니더라도 이 겜을 하면서 많이 익혀봐야 겠습니다. 나중에는 드립커피탄다고 뭐 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잡소리는 그만하구요. 여러분들 그럼 pc타이쿤 즐겁게 하시기 바랍니다.^^



자 시작하시구요. 이게 좀 어려워요. 공략집이 있긴하죠. 게임들어가셔서 만드는 방법에 대해 나온걸 보시면 됩니다. 근데 저는 봐도 기억력이 나빠서 그런지 금방 까먹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해보시구요. 저처럼 이렇게 허접하게 게임하지마세요. 흐극흐극 ...


조작키는 마우스 입니다. 


아마 타이쿤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