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건물 뿌시기, 부시기, 부수기 등등 여러가지 게임이 유행입니다.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좀 할려고 해도 가짜가 막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속지 마시라고 제가 정리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무슨 웹하드다 뭐다 이런거 정말 짜증나는 것 같습니다. 그냥 시간 나서 잠깐씩 게임한판하고 갈려고 해도 이상한거나 올리고 말이죠.ㅎㅎ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여러분들.. 제가 아래에 올려드린 것들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건 그냥 기본적인 부수기 게임 입니다.


아래는 뉴욕 건물 부수기 입니다.

더보기를 누르시면 나옵니다.^^


부처버전입니다... 제일 인기 있다는 판인데요. 해보세용.ㅎㅎ



건물부수기_부처버전.zip



하시는 방법을 잘 모르시겠으면 아래에 제가 올려드린 스크린샷을 보세요. 위에 2개의 게임은 그냥 플레이를 하셔도 되구요. 아래는 다운로드 받으셔서 압축을 푸셔야 합니다. 하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에 써놓았습니다.^^


조작키는 그냥 마우스로 쭉쭉 하시기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