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게임은 플래시게임의 단골 주제죠. 오늘 그 게임들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했던 걸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자동차로 좀비를 밀어서 죽이는 게임입니다. 좀 잔인하긴 한데요. 그래픽이 좀 간단해서 그렇게 잔인하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네요. 여러분들도 해보시면 아마 저처럼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ㅋㅋ 자 바로 진행하시구요. 제가 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간단하게나마 올려놓도록 할테니깐요. 처음하시거나 하는 분들은 잠깐 읽어보시고 진행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정식 플래시게임의 이름은 언투다이락 되어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게임 입니다. 혹시 해보셨는지 모르겠는데요. 종이비행기 날리기나 쇼핑카트히어로 같은 멀리 가기 게임과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멀리가면서 좀비를 많이 죽일수록 돈을 많이 법니다. 그러면 나중에 이 돈으로 좋은 자동차를 살수가 있습니다.ㅋ


조작키 : 방향키/x/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