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온라인게임즈 라고 되어있는데요. 이건 1인용 싱글게임 입니다. 그래도 실망하지는 마세요. 그 만큼 엄청나게 재미있거든요. 코만도 시리즈가 많이 있죠. 그런데  그중에서도 가장 재미있는건 어썰트 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해보시면 좀 느끼실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도 여러가지 전차나 비행공격기등을 동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 뿐만도 아니구요. 디펜스적 느낌이 나는 것도 하나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 고고고 해보실까요.ㅋ 저는 하다보니깐 정말 끈질기게 해서 이겼네요.ㅋ


 아 그리고 이 게임은 버그판입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버전이죠. 게임을 플레이 하기가 엄청나게 쉽기 때문입니다. 저도 좀 쉬운걸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이런 건 정말 짱입니다.ㅋㅋㅋ



조작키 : 마우스로 조준해서 공격

방향키로 이동

숫자키로 공격무기 바꾸기

스페이스바로 군대 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