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좋아하시나요? 오늘 소개할게임은 1:1로 할 수 있는 축구게임 입니다. 여러분들이 친구분이나 형재분과 함께 하시면 참 좋을 것 같은 게임 입니다. 그리고 좀 웃긴것도 있어서요. 더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 그럼 바로 진행해 보세요. 여러분... 그리고 이게 아이템이라는 변수가 있어서 화끈하기도 하고 승부를 뒤집기도 쉬우실 겁니다. 제한시간이 있구요. 그 시간내에 꼭 다 때려부셔야 합니다.ㅋ



위에 올려드린게임이 월드컵 헤더스?? 라고 되어있네요.ㅋㅋ 헤딩으로 월드컵을 하나 봅니다. 그리고 아래에 하나더 올려드렸는데요. 

이 게임은 대두축구라고 상당히 유명한 게임 입니다.


제 블로그에도 한번 소개를 했었습니다.ㅎ




또 해보고 싶으시면 해보세용.^^ 아 그리고 한국어로 들어가시면 안되요. 오류납니다. 영어로 들어가세요.


조작키 : wasd


좀 많이 어렵게 보이네요..ㅋㅋ

피카쳐 배구 같습니다. 축구게임이라고 하기 보다는 무슨 배구 같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