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화가난다. 화가난다 게임을 꼽아보라면 당연히 이 게임을 선택하시게 될 겁니다. 정말이지 너무나 어려운 극악난이도에 질려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 시작해 보시기 바라구요. 너무 어렵고 화가난다고 해서 저에게 뭐라고 하지는 마십시요.ㅋㅋ 저는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난이도가 왠만한 게임은 진짜 그냥 훅 보내버릴만큼 어려우니깐요. 호파곤 게임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하지만 여러분들이 깰 수 있을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ㅋ



자 이제 위에서 시작하시면 되구요. 어렵지만 은근히 중독성이 심한 게임 입니다. 고양이 마리오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BGM도 상당히 재미잇습니다. 계속 플레이를 하게 되네요.ㅋㅋㅋㅋ


조작키 : 마우스 클릭 또는 스페이스바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