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게임을 올리기보다는 엄청 웃긴 영상 하나 소개하고 가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아프리카 TV좋아하시나요? 저는 시간 날때 가끔 보곤하는데요. 저번에 정말 웃긴걸 봤습니다. 고양이 마리오 게임 아시죠? ㅋㅋㅋ 그걸 철구라는 BJ가 플레이하는 모습입니다. 철구만의 분노와 열폭이 보이는데요. 정말 웃기고 재미있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유투브 영상으로 올려드렸습니다. 재미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BJ얼굴이 나오죠.ㅋㅋㅋ 이 미친 마리오라고 불리는 이 게임은 정말 어렵잖아요.ㅋㅋㅋ 철구의 샤우팅이 들리네요.ㅋㅋ 실제로 보면 정말 개폭소 한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