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쏘는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 좋아하는데요. 한국이 활쏘기의 국가죠. 주몽이나 이런 분들도 있구요. 올림픽에서도 거의 1등만 하죠.ㅋㅋ 아무튼 오늘은 보우맨이라는 게임을 소개할 건데요. 이게 저번에 1탄밖에 없었는데요. 2탄이 나왔더라구요.ㅋㅋ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재미있구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 있는 주몽게임하기도 들어가보세요. 참 재미있답니다. ㅎㅎ 자 그럼 고고씽 해볼깝숑 ㅋㅋ



 이거 겜하는 방법이 다른 플레시게임이랑 조금 다른 느낌 입니다. 포트리스랑 웜즈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ㅋㅋ 여러분들도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각도 맞추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ㅋㅋ 자 시작 해 보시기 바랍니다.ㅋㅋ 


 조작키 : 마우스 ㅋㅋ


머리맞추면 정말 에너지 많이 답니다.ㅋ 헤드샷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