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 입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해보셨겠지만, 저는 무적판은 처음이네요. 속시원하게 한번 다 이겨버려야 겠습니다.ㅋㅋ 자 시작해 보시기 바라구요. 여러분들이 이 게임을 하면서 속을 좀 푸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하시면서 스트레스도 다 날려버리시구요. 즐겁게 플레이 하셨으면 참 좋겠습니다.ㅋ 로딩도 그닥없구요.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 시작하시구요. 저도 지금 게임을 하고 있거든요. 역시 버그판이다보니깐 정말 재미있네요. 좀 쉬운감도 있기는 하지만요. 역시나 스트레스 해소되는 느낌 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조작키 : asd/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