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마인크래프트 게임 입니다. 플래시버전으로는 타워디펜스가 있네요. 저도 많이 해봤는데요. 좀 어렵기는 합니다. 저는 이런 류의 게임을 잘 못하겠네요. 잘하시려면 맵을 잘 만드셔야 합니다. 땅을 파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ㅋㅋ 아무튼 재미있게 해보시구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몇단계까지 가셨는지 많이 가셨으면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ㅋㅋ 자랑 환영ㅋ



 위에서 로딩좀만 기달리시고 시작하면 되구요. 하시는 방법은 그냥 디펜게임이랑 비슷합니다. 다른점은 처음에 맵을 만든다는 것인데요. 길을 파서 만듭니다. 이걸 꼬불꼬불하게 잘 만드세용.ㅋ ㅋㅋㅋ


조작키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