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의 아빠편이라니 말이 좀 웃기죠.ㅋㅋ 그래도 재미있는 게임이라 소개합니다. 나무를 전기톱으로 자르면서 나가는 이 아빠가 외계인을 죽이는 건데요. 이녀석이 막 달리기도 빠르구요. 어떨 때는 나무위로 올라갑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아빠가되어서 막 나무를 잘라서 내려오게 하고 하면서 죽이는 게임 입니다. 그런데 시간 제한도 좀 있는 것 같네요. 그 밖에 부스터를 쓰면 좀 더 재미있습니다.ㅋㅋ



 조작키는 상당히 간단하구요. 아래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자체가 룰이나 구성면에서 간단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금방 질리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제 블로그에 있는 다른 게임도 해보시길 추천합니다.ㅎ


조작방법 :  쉬프트 - 부스터로 빨라짐.... 방향키 - 이동방향 , a- 공격 전기톱 누르고 있으면 계속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