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웃긴게임을 소개합니다. 여러분들은 아마 알고 계실수도 있는데요. 저는 예전에 대도서관님인가요. 그분이 플레이하는걸 보니깐 진짜 웃기더라구요.ㅋㅋ 아무튼 100미터를 달리는 달리기 게임 한번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은 좀 어려우실 겁니다. 한두판만 해보셔도 좀 어렵기 때문에 쉽게 하시지 못할 겁니다... 초고수는 진짜 쩔더라구요.ㅋㅋ



 한번 해보세요. 하다보니깐 진짜 욕이나올 것 같네요.ㅋㅋ 친구들이랑 하면 더 재미있습니다. 자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하다가 그냥 꺼버렸습니다. 너무 어렵더라구요.ㅠㅠ


조작키 : qwop




초고수의 영상입니다. 정말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