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이 나오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어린이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게임인데요. 남자어린이는 공룡하면 정말 사죽을 못쓰고 좋아하죠.ㅋㅋ 저도 그런데요. 아무튼 1인용이라 혼자서 하시면 더 재미있을 겁니다.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기 바라구요. 게임이름은 에그스팅선이라는 게임 입니다. 한번 해보세요. 저도 안해봤었는데 오늘 첨 해보네요.ㅋㅋ



 그런데 생물인 공룡이 아니라 무슨 로봇같습니다.ㅋㅋ 총쏘고 로켓쏘고 그리고 막 변신도 합니다.ㅋㅋ 자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겁게 해보시기 바래요.ㅋ


조작키 : wasd/마우스/스페이스바/qe


게이지가 다 차야 공룡으로 변신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