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플래시게임 입니다. 여러분들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재미있구요. 웃긴게임입니다. 어떤 측면에서 보면 축구라기 보다는 골키퍼게임,, 또는 동네축구게임 같습니다. 해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은 게임인데요. 이게 시리즈 입니다. 머리축구라고 들어보셨나요?ㅋㅋ 머리만 이따만해서 하는 게임 입니다.ㅋㅋ 재미있으니깐요. 즐겜하세용.ㅋㅋㅋ



하는 방법도 엄청 간단합니다.ㅋㅋ 뭐 1:!로 싸우는 게임 이니깐요.ㅋㅋ 척봐도 아시겠죠. 저도 하다보니깐 진짜 중독되는 것 같습니다. 이게 공이 뒤로가게되면 엄청 못이기겠더군요.ㅋㅋ


조작키 : 방향키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