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게임 입니다. 좀비쉘?? 이라고도 알려진 것 같은데요.  아무튼 좀비들을 처형하는 것 입니다.. 마지막의 그런 의미죠... 그런데 보면 좀비들이 진짜 다양합니다. 아줌마부터 어떤 아저씨부터 강아지도 있네요.ㅋ 마구 쳐들어오는데요. 트랩도 설치하고 그런게 재미있는 게임 입니다. 한번 해보시면 마음에 쏙 드실 겁니다. 좀비게임은 거의 다 재미있죠.ㅋㅋ 자 고고씽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ㅋ




 자 시작해 보세요. 저는 이미 몇판을 했는데요. 나중에 갈수록 재미있는 게임이 바로 이 게임 입니다. 저는 이 게임을 하면서 가장 재미있었던 것이 트랩이나 이런걸 놓는거에요. 덭을 놓으면 좀비가 가까이오다가 걸려서 혼이나거든요.ㅋㅋㅋ


조작키 : wasd 이동

마우스 공격 / r 장전 / 스페이스바 무기바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