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보셨나요.ㅋㅋ 저는 아주 오래전에 했었던 게임 입니다. 광우병 소,, 또는 그냥 소키우기 게임이라고 알려져 있는 게임이죠. 미친소라고도 하구요. 아무튼 소를 키우는 게임이구요... 다른 소에 닿지 않게만 하면 소가 무럭무럭 큽니다. 그런데 조그만 우리에서 하다보니깐 참 피하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성공하지는 못했네요. 여러분들도 해보세요.ㅋㅋ 그리고 이게 인터넷에 찾아보면 악성코드를 넣어서 올리는 나쁜분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확실히 안전한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광우병소키우기게임.zip

1.4MB크기의 압축파일 입니다.




알집파일로 실행하면 위처럼 파일 5개가 나옵니다. 그런데 여기서 갓무?? 이 파일을 클릭하면 실행이 안되구요. 압축풀기를 해야 합니다. 다른 파일도 실행하는데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저처럼 압축을 푸시기 바랍니다. 그럼 총 78개 파일이며 4.33MB의 크기로 나옵니다. 

저는 압축푸는 프로그램으로 알집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5개가 있는데요. 여기서 gotmoo를 선택해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창이 뜹니다.





바로 이창인데요. 가운데 있는 소가 바로 플레이어 입니다.

다른 광우병 걸린 소들을 피해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왼쪽위에 왜 저런 이미지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ㅋ





우헉 막 지나다니죠..

이러다가 스치기만 해도 광우병에 걸려서 죽습니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만약에 죽게되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트라이 어게인 이러면서 재시작 됩니다.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닥 잘 못하겠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