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에 이게임을 소개를 했던 것 같은데요. 해보신분도 있을 것 같구요. 하지만 한번 더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말 재미도 있는데다가, 웃기기까지한 게임이니깐요.ㅋㅋ 이거 초고수 영상보신 분 있나요. 정말 짱이더라구요.ㅋㅋㅋ 진짜 완전 웃깁니다. 그런데 초고수보다 웃기기는 제가 더 웃긴것 같습니다.ㅋㅋㅋ 자 그럼 재미있게 게임 해보시기 바랍니다.ㅋㅋ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미친 달리기 게임 하시면서 스트레스좀 푸시기 바랍니다.^^



하는 방법..... 은 저도 모릅니다.. 허벅지와 종아리를 잘 움직여서 돌아다니시면 되는데요. 그게 맘처럼 되는게 아니더라구요.ㅋㅋ 재미있게 하셨으면 좋겠구요. 저도 빨리 해보고 싶네요. 블로그 글만 다 쓰고 다시 해야 겠습니다.^^


조작키 : qwop


gogogogogogo~~!~!~!~!~!~!~~~ZZ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