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시리즈의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RPG인데요. 저는 이름만 들어서는 잘 모르겠네요. 그런데 이 게임이 정말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공략법도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 있는 것 같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ㅋ 저는 한두판만 해봐서는 잘 모르겠네요.ㅋㅋ 자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아래 플래시 플레이어 인데요. 크게 올리려고 해도 잘 크기 설정이 안되네요.



 자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 ㅋㅋ 정말 인기도 많고 재미있는 게임이죠. 특히 그로우 시리즈는 여러가지 입니다. 아일랜드, 그로우 큐브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조작키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