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을 하다가 보면 많은경우에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지않아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경험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제가 알고 있는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해 보면, 이런 것은 어도비의 쇼크웨이브를 설치하지 않아서 발생한 문제 입니다. 제가 올려드린걸 하실 때도 이런 경험을 많이 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설치를 안내해 드리니 확인해 보시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http://get.adobe.com/kr/shockwave/thankyou/?installer=Shockwave_12.0.3.133_Windows_Slim_Other_Browsers


위의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에 보면 자꾸 웹하드 홍보같은걸 걸어놓고 장난치는 사람들이 보이는데요. 그러면 안되구요.ㅋㅋ 저는 그냥 이렇게 정식사이트 들어가서 다운받는걸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다운로드가 되구요. 다운 위치를 보시면 쇼크웨이브 파일이 있습니다. 실행시키시면 플레이어를 설치합니다.





벌써 설치가 다 완료되었네요. 닫음을 클릭하시면 완료 됩니다. ㅋㅋㅋ 그럼 플래시 볼라구 할 때 막 오류나고 이런건 없어집니다.




완전 다 설치가 완료되었네요. 참 좋습니다.ㅎㅎ adobe shockwave player 입니다. 닫음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건 요구 사항인데요. 괴장한 똥컴이 아닌이상 설치가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512램이면 됩니다.ㅋㅋㅋㅋ






위와 같은 플래시게임 너무 재미있겠네요. 지금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나 봅니다. 저도 좀 해봐야 겠네요.ㅋㅋ 여러분들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