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에이지 오브 디펜더 입니다. 에이지가 들어가서 인지 여러가지 기술별로 디펜더를 뽑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비밀하나 말씀해 드리죠. 이 게임은 버그판 입니다. 그래서 적을 농락할 수 있는 게임이죠.ㅋㅋ 적들을 그냥 쳐발라 버리시기 바랍니다.ㅋㅋ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지금 이 게임하면서 재미가 대박이네요.ㅋㅋ 원츄합니다. 여러분



 하는 방식은 서로 디펜더를 뽑아서 방어를 하면서 적 방어기지를 함락하면 이기는 겁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도 좀 하구요. 진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이에요.ㅋㅋㅋ 저는 이거하다가 밤새본적도 많거든요. 업그레이드 말고 스킬트리도 잘 타야 합니다. 그러니깐 그냥 막해도 되는 게임은 아닙니다. 재미있게 게임 해보시구요.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조작키 : 방향키로 전장보기/ 마우스로 조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