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게임말고 음악 라디오를 소개합니다. 저도 자주 틀어서 듣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도 좋지만 작업할 때는 이런 라이도 음악을 들으면 좋더라구요. 시간도 잘가구요. 게임 블로그인데 이런거 올리면 좀 아닌가요? 아무튼 좋은 사이트라 소개하고 싶네요. 한번 들어보세요. 국내 노래들이 쭉 나옵니다. 가끔 bj가 멘트도 해주구요.ㅋㅋ 인터넷 라디오 음악 방송 자 고고씽 해보세용. ㅎ


http://www.mukulcast.com/




사이트 메인 입니다. 여기서 방송듣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노래를 들으실 수 있네요. 요즘에는 어플로도 들을 수 있다니 짱이죠.ㅋㅋ




클릭하면 여러가지 옵션중에 하나로 들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편한건 익스플로러 웹플레이어 입니다. 뭐 설치나 이런거 없이 바로 그냥 인터넷으로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나오게 됩니다.ㅋㅋ 짱이죠.

그냥 틀어만 놓으면 무료로 인기곡을 쫙~~~




그리고 방송참여도 가능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이용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듯 합니다.ㅋㅋ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에 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