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제가 올렸던 게임중에 qwop게임이라고 알고 계신가요? 몇번 소개를 해서 아마 잘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 이 게임을 정말 재미있게 하는 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대도서관님 입니다. 아프리카 티비에서 베스트 비제이로 활동하시는 분 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동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정말 웃기죠. 게임도 올려드립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게임 하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게임 이름 그대로 qwop입니다. 이게 한국이름이 미친달리기라고 하죠.ㅋㅋ 함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달려봅시당. ^^ 저도 대도서관님 만큼은 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ㅋㅋ 그런데 유튜브에 나와있는 qwop초고수는 진짜 못이깁니다. ㅋㅋ 정말 짱이에요. 제가 올린 글에도 있으니 한번 보세요. 그냥 막 우사인 볼트처럼 달려나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