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뚝배기게임을 소개합니다. 로버트할리 맞나요? 이분 유행어 아시죠.ㅎㅎ 한뚝배기 하실래예?? 아시죠.ㅎ CF에서 나온 뒤로 인기를 얻은말인데요. 이걸 가지고 게임이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참 재미있네요.ㅋㅋ



 위에 올려드린 flash입니다. 이거 할리아저씨가 보면 엄청 웃으실 것 같네요. 진짜 웃기거든요. 할리아저씨가 그리고 한뚝배기 하실례예? 하는 것보다도 근육질 몸이 돋보입니다. 여러분들도 헬스를 해서 할리아저씨를 뛰어 넘어보시기 바랍니다.ㅋㅋ 완전 개웃긴 게임입니다. 기자가 나와서 막 싸우는데요. 훼이크라는 개념도 나오고 참 재미있네요. 만든분 대박입니다. ^^


할리게임 하는 방법

방향키/ zx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