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바로 제 블로그인데요. 제 블로그 이름은 플래시게임 블로그라고 되어있지만 사이트나 마찬가지 입니다. 여기서 여러가지 게임을 눌르셔서 플레이 해보세요. 아마 마음에 드실 겁니다. 왜냐하면 제가 해봤던 여러가지 게임들을 올려놓았거든요. 아래 제 블로그에 대한 소개와 해외 사이트도 하나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제 블로그는 아직 글수가 많지 않아서, 다른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은 해외사이트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뭐,,, 광고가 많다는 거겠죠.ㅎ


자 제가 소개하려는 외국 플래시게임 사이트 입니다. 

영어이긴하지만 그냥 클릭만 하면 되니까요. 겁먹지 말고 따라오시면 됩니당.ㅎ


먼저 사이트를 보시면 현재 플레이되고 있는 게임들이 나오는데요. 이 이야기가 뭐냐면 사람들이 지금 이 사이트에서 하고 있는 플래시게임을 말합니다.



그리고 최신 게임들 입니다. 이렇게 보면 제가 몇일 넘게 여기서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하루에 3개 정도는 꼭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게임한 것들을 모아놓은건데요. 이런것들이 진짜 베스트 게임들이고 재미있는 게임들이겠죠.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한번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단점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이렇게 광고가 나온다는 건데요. 광고가 싫으신 분은 제 블로그에서 게임을 하시면 아마 광고를 보지 않으셔도 될겁니당.ㅎ



위에는 이렇게 플래시게임 사이트에서 카테고리별로 게임을 선택할 수 있게 해놓은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들어가셔서 한번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사이트에용. 아이러뷰 사이트 입니당. ㅎㅎ 여러분들 그럼 오늘도 즐거운 게임 하시구요. 저는 이만 겜하러 가보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