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op 고수 영상과 게임을 소개합니다. 저는 절대로 못할 것 같은 게임이 바로 이 미친 달리기 게임 입니다.ㅋㅋ 한번 해보시면 제가 왜이렇게 말하는지 아실 것 같은데요. 정말 어렵고 힘든 게임 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판해보신 후에 



맨 아래 올려놓은 동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qwop 고수인데요. 정말 이걸 깨긴 깨네요.... 후덜덜 입니다.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해보시구요. 저도 이 영상을 보고 자극을 받아서 해보려고 했지만, 정말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여러분들 죄송합니다.ㅋㅋ 정말 열심히 해보려고 했지만요.ㅋㅋ 자 그럼 재미있게 하시구요. 오늘도 즐거운 플래시게임 블로그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qwop 조작키

qwop zz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