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인한 스트레스 해소게임 입니다. 자자 여러분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좀 강렬한 걸 원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잔인하면 안되겠죠. 그러면 너무너무.. 사람이 안됩니다.. ㅋ 제가 올려드린게 딱 적당할 것 같습니다.^^





잔인한 스트레스 해소게임 입니다. 좀 당황스러울 정도로 엽기적인 게임인데요.ㅋㅋ 그런 신선한 충격이 여러분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줄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여러분들 자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가장 게임 방법은 아마 휠체어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제가 해봤는데요. 휠체어가 가장 재미있고 웃겨서 스트레스도 해소가 잘 되었었거든요. 여러분들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해 볼까요.ㅎㅎ 자 그럼 아래 간단한 조작법을 설명해 놓았으니까요. 보시고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휠체어 조종하는 방법 ㅋㅋ

방향키 : 방향 조종하기

스페이스바, 쉬프트, z : 날라가기 ㅋㅋ 그리고 기타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