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가 안나와요. 그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가끔 인터넷을 하다보면 동영상이 안나오기도 하구요. 플래시가 안나오기도 하는데요. 이 문제의 원인은 바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걸 설치를 잘 하셔야 되는데요. 제가 아는 가장쉬운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제 블로그에 플래시 게임이 안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잠깐만 따라하시면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플래시가 안나와요 해결 방법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위의주소로 접속합니다.




자 이렇게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됩니다. 정말 쉽죠. 여기는 최신 버전으로 항상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믿고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어도비라는 브랜드인데요. 플래시가 안나와요.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여기서 플레이어를 받아서 얼른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그 과정이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자 벌써 다운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좀 생각보다는 느립니다. 왜냐하면 처음에 파일 받은 것이 전체 데이터를 포함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플래시가 안나와요를 해결하기 위해서라면 뭐 이정도야.. 그쵸.




이제 다운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여러가지 플래시게임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그리고 설치 도중에는 인터넷창을 꺼야 합니다. 끄신 후에 다시시도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렇게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을 클릭하시고 새롭게 블로그에서 플래시 게임들을 클릭하시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즐거운시간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