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게임을 하나 추천합니다. 여러분들이 참 좋아하실 만한 게임인데요. 플래시게임 중에 두뇌를 자극시켜 줄 만한 좋은 게임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강력추천 ㅎㅎ



 두뇌게임 입니다. 이름은 더미크러셔??? 라고 되어있는데요. 인형을 파괴시키는 게임입니다. 배경음악도 좋고 그래서 해볼만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해보셔요.ㅋ 처음에는 그냥 미사일만 나오다가요. 나중되면 여러가지 폭탄, 기타 등등의 아이템등도 나와서 머리를 좀 많이 써야 합니다. 두뇌를 자극해주는 게임이네요.ㅋㅋ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두뇌게임입니다.ㅋ 그리고 하실 때 초반에는 그리 어렵지가 않아서요.ㅋㅋ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자 그럼 지금바로 시작해보세요. 제가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두뇌게임 더미크러셔 하는 방법

인형을 다 폭파시켜야 합니다. 미사일이 천장에 있는데요. 적절한 위치에 떨어뜨려서 폭파시키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