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자르기 게임 후르츠닌자 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게임 구성이 참 웃기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귀여우면서 재미있습니다. 그래픽 자체도 귀염상이구요.ㅎ




 과일자르기 게임 후르츠닌자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우스 드래그를 하시면 과일을 자르실 수 있습니다. 과일을 자르는 게임이라는게 참 재미있는데요. 날카로운 칼을 가진 닌자가 과일을 자른다니 참 웃기면서도 재미있죠.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하는 방법은 그냥 마우스로 과일을 자르시는 겁니다. 과일을 자르실 때는 마우스를 드래그 하시면 되는데요. 아무거나 마구 자르시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폭탄도 있기 때문입니다.ㅋㅋ 폭탄을 자르면 게임 오버거든요. 과일자르기 게임 후르츠닌자 를 해보시면 닌자들의 검술이 정말 어렵구나 하는걸 아시게 될겁니다. ㅎㅎ 재미있게 한판 해보세요.


과일자르기 게임 후르츠닌자 하는 방법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칼로 자릅니다. 



위와 같은 식으로 하시면 됩니다.ㅋㅋ



 하지만 위처럼 수류탄을 자르시면 안됩니다. 그러면 게임 오버 되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