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게임을 소개합니다. 이 밖에도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세상에서 불가능한,,,, 이런 수식어가 붙은 게임이죠. 하실 생각이라면 각오를 단단히 하셔야 할 겁니다.ㅋㅋ 만만치가 않거든요. 자 그럼 한번 시작해 보시죠.ㅎ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게임 입니다. 마음단단히 잡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빡치실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바로 나가버리지는 마세요. 원래 그런 게임이니까요.ㅎㅎㅋㅋㅋㅋㅋㅋ 저는 하다보니깐 속에서 아 ㅆㅂ 이런 말이 그냥 막 나오는데요?ㅋㅋ 이거 진짜 깰 수 있는 게임 맞나요?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어이가 없네요.ㅋㅋ 전 1단계도 못깨겠어요.ㅋㅋ 여러분들은 깨실 수 있나요? 진짜 거의 다 왔는데 한번 죽었더니 진짜 웃음 밖에 안나오는 게임이네요.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게임 인정합니다.ㅋㅋㅋㅋ


조종 하는 방법?

그냥 방향키로 조종하시면 되는데요. 그냥 하지 않으시는게 좋을 듯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