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3인용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걸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이걸 거의 친구들이 올 때마다 하곤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잼나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히어로 파이터 게임이라고 해서요. 여러가지 캐릭터가 나와서 각자의 기술과 특성을 가지고 전투를 하는데요. 정말 할만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하다보면 다른건 몰라도 기술도 화려하구요. 그래픽이 좋은 것 같습니다. 친구랑 같이하게 되면 경쟁도하고 서로 이기기도 하면서 더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이게 중국산인 것 같은데요. 요새 플래쉬게임 쪽은 거의 중국제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얼른 들어가서 진행해 보세요. 아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 한자가 싫으신 분들은 잉글리쉬로 셋팅을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영어로 나와서 그나마 더 이해하기가 쉬우실 것 같네요.ㅎㅎ 하지만 그것도 다 알아듣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자 얼른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저는 일단 친구랑 안하고 저 혼자서 플레이를 해볼까 합니다.ㅎ 그런데 컴퓨터랑 하니깐 진짜 어렵더라구요.ㅎㅎ 어떠신가요? 난이도도 좀 해보니깐 어려운데요. 다른건 몰라도 기술을 잘 써야 이기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끔씩 말탄 기사가 나오는데요. 엄청 강합니다. 때려잡아도 잡아도 나오네요. 이거 어떻게 이길 수 있을지.ㅎㅎㅎㅎㅎ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ㅎㅎ


조작키 : 

http://www.herofighter.com/list3_en.html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기술 쓰는 방법 까지 다 나옵니다.ㅎㅎ

영웅싸움 입니다. 영어로 하면 히어로 파이터!!!!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