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인데도 겨울비가 내리고 있네요. 눈이내릴 줄 알았는데 말이죠. 하지만 이게 다음주부터는 엄청 추워진다고 해요. 아침에는 영하로 떨어진다고 하니 말이에요. 정말 으스스해질 것 같은데요. 그래도 이번 겨울은 다소 포근하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그렇지만 크리스마스나 이런날에는 꼭 눈이 왔으면 좋겠는데 참 아쉽네요.. 어떤 날씨가 올지 말이에요... 아무튼 오늘은 여러분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황소멀리날리기 입니다. 이게 1탄이 있고 2탄이 있는데요. 제가 소개하는 것은 두번째 최신판 입니다. 더 재미있기도하구요. 여러가지 요소가 더해져서 게임완성도가 상당히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그럼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래용.^^


안녕하세요. 위에 올려드린게 바로 2탄 입니다. 그리고 이게 유명해진 이유가 피디 대정령님이 방송에서 플레이를 했기 때문인데요. 저도 재미있어서 가끔씩 보곤 합니다.ㅎㅎ 맥주한잔하면서 보면 꿀잼이더군요.ㅎㅎ 아무튼 잡소리를 너무했네요. 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페이스바로 날리면 되는데요. 이 파워가 중요한게 가운데에 맞춰야지 좋습니다. 가운데 흰색부분 보이시죠. 여기다가 대고 팍 치면 그냥 휵휵휵 날아갑니다. 그리고 젤리인간들이 있는데요. 그녀석들을 터트리면서 돈을 법니다. 그리고 번돈으로 여러가지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게 되는 것 입니다. 그러면서 더 멀리가고요... 황소의 아이템이나 업그레이드를 많이 한 경우에 엄청 강력하고 멋있어 집니다. 여러분들도 굿겜하시기 바래용.^^


조작키 : 스페이스바로 날리세요..ㅋ


위에는 제가 말한 영상 입니다.ㅋㅋ 웃기네요. 그런데 엄청 잘합니다. 고수의 반열에 있는 것 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