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대정령님인가요. 어떤분이 게임방송에서 플레이를 하여서 정말 인기를 많이 얻게된 건데요. 저도 하다보니깐 진짜 재미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얼른 해보셨으면 합니다.ㅎㅎ 그리고 이게 하다보면 더 신나는 점이 바로 정말 어이가 없다는 점인데요. 하다보면 피식피식하기도 하고 정말 박장대소 하게도 됩니다. 정말 웃기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즐겨보시면 제가 무슨말을 하고 있는건지 알게되실 겁니다.ㅎ


 자 얼른 들어가 보도록 합시다.ㅎ 황새 오래걷기 게임.. 왜 오래걷기일까요? 그냥 걸어가면 되지..ㅋㅋㅋㅋㅋㅋ 그런 질문에 대한 대답은 그냥 해보시면 됩니다. 어떤 부분이 있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하다보니깐 진짜 웃기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인기가 있는 것이기도 하구요.ㅎㅎ


조작키 : 스페이스바,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