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활쏘기 겜을 소개할건데요. 옜날에 제가 주몽게임이나 화살게임이라고 해서 추천을 했던게 있었는데요. 오늘소개하는건 그것보다도 훨씬 더 잼나는 것 입니다.ㅎㅎ 제가 하면서 놀란 점이 어디서 이런게 나왔지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 여러분들도 아마 그러실 것 같은데요. 일단은 잼난 시간을 보내시면서 어떻게 하는건지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공격이나 이런건 아마 쉽게 이해가 가실 거에요. 조종키로 상하좌우 이동이 쉽게쉽게 가능하구요. 마우스로 누르고 있기만 하면 화살이 줄줄줄줄 나갑니다.ㅋㅋ 이런 방식으로 하면 쉽게 초반의 적들을 물리칠 수 있죠. 그리고 레벨업도 하구요. 업하면 공격력이 높아지네요.ㅋ


하지만 나중에가면 문제가 생깁니다. 장거리에서 공격하는 마법사 캐릭터나 장거리 활병들이 등장하기 시작하기 때문이에요. 그 전까지는 자신의 주위에 편재해 있는 근접 녀석들만 죽이면 됬는데 말이죠.ㅋㅋ 이쯤되면 정말 화가 납니다. 아 이녀석들 진짜 엄청 들러붙는구나 ㅡㅠ ㅋㅋㅋ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ㅋㅋㅋ 좀만 하다보면 막 아이템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그 아이템을 먹으면서 진행을 하면 되니깐요. 특히 초반에 얻을 수 있는 롱보우같은 경우에는 위력이 초반에는 쓸만하기 때문에 반드시 갈아끼고 싸워야 합니다. 스킬등은 아직 배워서 시작하는건 아니구요. 나중에는 좀 생기니깐 그걸로 막 죽여버리시기 바랍니다.


조작키 : 방향키 - 이동/ 마우스 - 공격/ I - 인벤토리 (무기장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