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얼른 시작해 볼까요.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셨나요? 오늘이 벌써 화요일 입니다. 그래도 오늘은 날씨가 따뜻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축구겜을 준비했는데요. 날씨가 추울수록 밖에 나가서 운동도 하고 그러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이건 머리로 하는 축구인데요. 헤딩 월드컵이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재미있는 것이,,, 이게 월드컵 모드와 친선경기모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단연 전자가 재미있는데요. 제가 해본 결과.. 난이도는 극상 입니다. 진짜 어려운 것 같은데요. 아마도 아직 제가 너무 쪼다처럼 못해서 그런것일것 같습니다. 일단 한 3일정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좀 4강도 가고 결승도 가고 하지 않을까요?ㅎㅎ


이건 중간에 막이 있구요. 그 위로 헤딩을 해서 공을 던져보내야 합니다. 그런데 그게 쉽지가 않죠. 왜냐하면 아래 땅에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웃긴점이.. 이게 왜.. 축구인데 땅에 닿으면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이게 아마도 이렇게 나온거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예 무슨 비치발리볼 느낌이네요.ㅎㅎ 다른거 대두로 만들어진 캐릭터가 나오는 대두축구같은 느낌이랑 비슷합니다.ㅋㅋ 그런데 이건 아이템이 없네용.ㅋㅋㅋㅋ 그래도 여러 팀들이 나와서 겨뤄서 올라가는게 더 신나고 흥미로운 점 인 것 같습니다.ㅋㅋ


조작법 - wasd로 이동하고 점프하고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월드컵 헤더스 2006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헤딩월드컵 재미있게 즐기세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