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한게임에서 서비스했던 건데요. 고군분투라구요.. 아시는지 모르겠습니당,,,ㅋㅋ 저도 사실 한게임에 들어가서 해보지는 못했거든요. 제가 알기로 현재 네이버랑 합병했다가 갈라선걸로 아는데요. 어떤가요?ㅋㅋ 잘 몰겠습니닷..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진행해 보시기 바라구요. 요즘 유행하는 모바일게임의 카카오게임하기에 있는.... 것들의 원조격인 느낌이 듭니다.ㅋㅋ 이단점프도 있거든요. 그럼 즐겨보아용.ㅎ ㅋ 여러분들 모두 행복하세요.ㅋ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그냥 조작키가 하나구 하니깐 쉽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박자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타이밍이 조금만 늦어도 밑으로 꼴아박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ㅋㅋㅋ 말이 좀 험하게 나왔는데요. 저는 이거 하기가 참 어렵게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여러분들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ㅋㅋㅋㅋ 그냥 클릭만 하면 됩니다. 고양이가 주인공이구요.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 혹은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