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냐나 식인 물고기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저도 사실 잘은 모르는데요. 오늘 소개할게 피라냐 기르기 겜으로 유명한 거라서,, 일단 말씀을 드려 봅니다. 상당한 겜이거든요.. 피드어스라구요.. 현재 제가 소개하는게 5탄인데요. 이게 좀 재미있는게,,, 뭐라고 할까요.ㅋ 인간입장이 아니라,, 식인 괴기 입장에서 공격을 하는 것입니다. 정말 짱이거든요.ㅋㅋ 사람이나 배나 막 다 공격해서 초토화 시켜버리는 거니깐요.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셨으면 합니다. 무섭습니다.ㅋ


 자 진행은 위에서 가능하시구요. 들어가셔서 그냥 조금 기다리신 뒤에 진행을 시작하심 됩니다. 저는 하다보니깐 마우스 컨트롤이 이렇게 짜릿하고 재미있는 줄 처음알았네요. 즐건 시간 되셨음 합니다. 그리고 들어가셔서 하실 때는 무엇보다도 조종을 잘하셔야 합니다. 제가 느끼기에요... 잘 못하다가 보면 순식간에 잡혀서 죽더라구요.ㅠㅠ


조작키 : 마우스 컨트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