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마지막 포스트가 될 것 같은데요.. 제목이 좀 웃기죠. 폭탄 입니다. 머리를 써야 하는 거구요. 해보신 분들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해보니깐 진짜 어렵네요.ㅋㅋㅋㅋ 초반 한 10단계 까지는 할만합니다. 그냥 깨부시면 되거든요. 중간에 타이밍을 좀 노려야 하는게 있어서 리트라이 한두번만 하고 통과했는데요. 나중에는 좀 머리를 많이 써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머리가 좀 나빠서,,, 이런건 좀 쥐약입니다.ㅋ


 그리고 처음 메인화면 나오고 다음화면 넘어갈 때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멈춘거 아니구요. 한 2초만 기달리시면 바로 넘어갑니다. 그러면 재미있게 하시구요... 간단히 설명해 드리면,, 무슨 석상처럼 생긴걸 터트리는 겁니다. 그리고 공을 굴려서... 아니 폭탄을 굴려서 가면 되구요. 얼굴모양 블럭은 클릭하면 터집니다... 그래서 이 폭탄공을 굴려서 석상근처로가서 클릭하면 터집니다.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 타이밍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