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로 오늘 소개하려는 이 겜은 만화책이 원작인 것으로 아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알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우리나라와 같은 경우 원피스나 나루토 등이 인기가 가장 많지만 제가 알기로 해외쪽은 페어리테일 같은 것이 인기가 더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 올려드렸는데요. 형식을 보니깐 제가 다른 날 올렸던 겜하고 같은 곳에서 나온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이게 한글이 아니고 다른나라 언어로 제작되었다는 점이네요.ㅋ


 대전격투겜은 이런 것들이 가장 멋지고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위에 올려드렸는데요. 보시면 아시겠듯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키도 여러개고 하다보니깐 컨트롤이 특히 중요해지는 것 같습니다. 얼른 시작해 보시기 바라구요. 하다보면 무엇보다도 기술을 써야지 이길 수 있다는 생각이 드실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라구요.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즐페~!


조작키 : wasd/jkl

필살기 u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