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플래시 게임을 소개합니다.ㅋㅋㅋ 무슨 걷기 게임인데요. 해보시기 전까지는 이게 어떤건지 잘 이해하기가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ㅋㅋ 졸음걷기? 아무튼 특이하기 짝이 없네요. 지금 바로 시작해 보시구요. 저는 조금 밖에 안해봤는데요. 여러분들은 조금 더 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라구요. 오늘 하루도 게임블로그에서 스트레스 푸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메인 화면이 참 매력적이네요. 게임도 이렇게 멋질지는 잘 모르겠네요.ㅋㅋ 한번 해봐야지 하겠죠. 이 블로그에서는 별점등을 안하고 있는데요. 다 각자 취향을 존중하자는 취지에서 입니다. 한번 해보세요.ㅋ


조작키 : 마우스 클릭 또는 스페이스바

걷기 멈추기 조작 - 장애물을 피해서 걸어가세요. 멈춰야 할 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