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영...ㅋㅋ 요즘에 레전드 오브 곡괭이라는겜을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요. 그 전작이 바로 이 킹오브~~~ 입니다.ㅎㅎ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저도 잘 몰랐구요. ㅋㅋ 그래서 오늘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여러분들 모두 재미있게 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엄청 웃기더라구요. 보통은 검을 들거나 총을 들어가 그냥 주먹으로 싸우는데 말이죠.. 곡~~괭~~이로 찍어버리니깐 말이에요. 그리고 공속도 장난이 아닙니다.ㅋㅋ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ㅋ 튜토리얼부터 시작되기 때문에요.. 뭐 제가 설명해드릴만한게 없습니다.ㅋㅋ 그냥 들어가셔서요.. 보시고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한글로 나와서 하기가 무척 쉬우실 것 같습니다. 즐겜!!



자 아래 스샷은 다 설명 입니다. 겜들어가셔서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