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빡치는 겜 입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진짜.. 어디서 이런게 나왔나 이런생각이 들게 되더군요.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재미있을 것 같나요? ㅋㅋㅋㅋㅋ 재미는 솔직히 있습니다. 하지만 중독되시면 안됩니다.ㅋ 진짜 막 열불터지거든요. 어떤 분들은 그냥 이거를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플래시 ... .게임이라고 소개를 하시더라구요.ㅋㅋ 그런데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요.. 예전에 이영돈피디에서 나왔던게 가장 최고 인 것 같습니다. 암튼 직접 해보세욥.ㅋㅋ



 이게 목표가 아마 사람을 구하는건지 그럴겁니다. 그런데 진짜 빡치게 만드네요.ㅋㅋ 어떻게 해보시니깐 어떠세요. 진짜 빡 안치시나요?ㅋㅋㅋ 와.. 사람구하고 나오다가 죽었습니다. 진짜 개빡치네요. 그리고 좀 더 많이 가서.. 이제 담단계 거나 갈 뻔했는데 말이죠... 거기서 죽어서 첫판부터 다시해야 합니다. ㅡㅡㅋㅋㅋㅋㅋ


조작키 : 방향키..



다아도 죽고... 뭐 그냥 죽어요.


근데 심영이건 웃기네영.ㅋㅋㅋㅋㅋ